Project 

– 서울도심 ‘미디어아트 서울’ 타당성조사 및 종합계획 수립용역

  • 서울도심 ‘미디어아트 서울’ 타당성조사 및 종합계획 수립용역
  • Sponsored by 서울시
  • 2023.09.01.~2024.05.31

– ‘초고해상도 기가픽셀 3D 데이터 생성 기술 개발’의 위탁연구개발

  • 기가픽셀 데이터의 편집 및 품질 검증 기술 연구
  • Sponsored by 문화재청
  • 2021.08.01.~2021.11.30

– 2020년 신진연구자지원사업 (가상 제작의 문화기술적 연구)

  • 가상 제작의 문화기술적 연구
  • Sponsored by 한국연구재단
  • 2020.05.01.~2023.04.30

– 2019년 과학문화 민간활동 지원사업

  •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위한 과학-예술 융합 창작 캠프
  • Sponsored by 한국과학창의재단
  • 2019.03.22.~2019.12.31

– 산학맞춤기술인력양성사업 

  • VR, AR 인재 양성
  • Sponsored by 중소벤처기업부 & 중소기업진흥공단
  • 2018.06.20.~2019.02.28

– 2018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  (세계적 문화유산과 경기도 대표 자연사관을 기반한 곤여만국전도 웹툰 및 시나리오 개발)

  • Level-up Project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2018.06.~2019.02.28

– 2017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 레벨업 프로젝트 개발사업  ( 경기 유일의 전문 자연사박물관인 우석헌 박물관 공룡 가상현실 콘텐츠 체험존 구축)

  • Level-up Project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2017.06.22~2018.07.31

–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 (뉴폼아트 구현을 위한 융합형 실감 콘텐츠 인재 양성)

  • Immersive Contents for ‘New Form Art’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2017.04.17~2018.01.27

– 디지털 실감체험을 위한 어린이 미술교육용 혼합현실(MR)과 햅틱의 통합형 S/W ‘헤파이스’ 응용개발 과제

  • Sponsored by Jeonnam Information and Culture Industry Promotion Agency
  • 2017.03.01~2017.05.31

–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(신-한류 특성화 대학 육성)

  • Special College of Korea
  • Sponsored by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(NRF)
  • 2014.06.01~2019.02.28

– 경기도 가상‧증강현실(VR‧AR) 산학 연계 지원 사업

  • Gyeonggido VR∙AR Academy
  • Sponsored by Gyeonggi Content Agency
  • 2016.10.01~2017.10.31

– 첨단기술실험단편영화제작지원, 촉각자극 웨어러블 기기를 통한 실감형 가상현실 애니메이션 ‘Touch of Birth’ 제작

  • Sponsored by Korean Film Council (KOFIC)
  • 2016.06.01~2016.12.31

– 세이프 웰빙을 위한 IoT 기반 스마트 웨어러블 SW 기술개발

  • Sponsored by National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(NIPA)
  • 2015.06.01~2015.12.31

– 문화코드 기반의 글로벌 영화 제작 전문인 양성 (BK21+)

  • Education of Professionals for Global Film Production Based on Culture Code
  • Sponsored by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(NRF)
  • 2015.03.01~2016.02.29

– K-3D 프린팅 기술의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추진전략 연구
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2014.08.01~2015.02.28

– Immersive & Interactive Space

  • Sponsored by Kolon, Life Style Innovation (LSI)
  • 2013.08.01~2014.04.30

– 고품질 3D 영상의 효율적인 제작을 위한 파이프라인 관리 및 온스테이지 사전시각화 기술 개발

  • Pipeline Management and On-stage Pre-visualization Technical Development for Effective Production with High Quality 3D Images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2011.07.01~2013.03.31

– 4K 해상도 지원 CG 실사 합성 SW 개발(RCMS)

  • Development of Compositing Software Supporting 4K Images
  • Sponsored by Ministry of Knowledge Economy (MKE)
  • 2011.12.01~2013.11.30

– 2D 동영상의 고품질 3D 입체 동영상 변환 자동화 기술

  • Software Development for 2D to 3D Stereoscopic Image Conversion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 2010.08.01~2013.03.31

– 백제문화유산 디지털 복원 용역

  • Sponsored by Chungnam Provincial Government
  • 2009.05.01~2010.07.31

– 크리쳐의 부드러운 몸체(soft body) 움직임 표현 기술 개발

  • Sponsored by Korea Creative Contents Agency (KOCCA)
  •  2007.05.01~2010.04.30